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, 
'
A4 복합기 및 프린터 프로모션' 진행…이커머스 시장 공략 박차

- 11번가∙G마켓∙인터파크 등 이커머스 채널서 'A4 복합기 및 프린터 프로모션' 실시
- 할인 쿠폰부터 포토 리뷰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중소형 오피스 고객 적극 공략

FUJIFILM

2022년 4월 18일 –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(이하 한국후지필름BI)가 11번가, G마켓, 인터파크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소형 A4 복합기 및 프린터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 

한국후지필름BI는 올해 초까지 일반 기업부터 SOHO∙SMB 등 중소형 오피스까지 전방위적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자 소형 복합기 및 프린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데 이어, 이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. 

오는 4월 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▲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▲11번가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 등 총 2가지로, 할인 쿠폰은 물론 실용적인 사은품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. 

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△A4 흑백 프린터 ‘아페오스포트 프린트(ApeosPort Print) 3410SD’ △A4 컬러 복합기 ‘아페오스포트(ApeosPort) C2410SD’ △A4 컬러 복합기 ‘아페오스(Apeos) C325 z’ △A4 컬러 프린터 ‘아페오스프린트(ApeosPrint) C325 dw’ 총 4종으로, 공간 효율성, 생산성, 보안 등 3박자를 고루 갖춰 코로나19 이후 다변화된 업무 환경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. 특히, 콤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무선 연결 기능으로 병원, 편의점을 포함한 소매업종이나 SMB, SOHO 등 중소형 오피스에서도 유연하게 배치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.

먼저, 가격 할인부터 포토 상품평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‘봄맞이 특별 프로모션’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.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후지필름 A4용지 500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. 뿐만 아니라, 행사 기간에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인증메일을 발송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1만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.

11번가에서 진행되는 ‘게이밍 기어 프로모션’에도 오는 24일까지 참여한다. 프로모션 기간 동안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최대 10%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,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소형 A4 복합기 및 프린터 4종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.

이외에 오는 5월 말까지 A4 흑백 프린터 ‘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’가 약 20% 할인된 특별 혜택가로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. 

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“고객들의 사무 환경이 다변화되면서 콤팩트한 크기의 복합기 및 프린터 라인업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, 소형 A4 복합기 및 프린터 제품군을 활용한 이커머스 연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”라며 “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BI가 보유한 폭넓은 제품군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구성하며 다양한 고객층과 접점을 강화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 ###